아쿠아맨 다운로드 감상하기

아쿠아맨 미리보기

아쿠아맨
아쿠아맨
아쿠아맨
아쿠아맨
아쿠아맨
아쿠아맨

감독 : 제임스 완 /
배우 : 제이슨 모모아 , 앰버 허드 , 니콜 키드먼 , 패트릭 윌슨 , 윌렘 데포 , 돌프 룬드그렌
장르 : 액션 / 기본 : 12세 이상, 143분, 개봉 : 2018.12.19

오늘은 12월에 개봉할 영화 ‘아쿠아맨’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려 합니다

슈퍼맨과 배트맨, 원더우먼을 보고 자란 나와 어벤져스를 보고 자란 아들은 거리감이 있다. DC의 울퉁불퉁하고 우락부락한 히어로를 대부분 싫어하는 아들이 그중에서 가장 싫어하는 캐릭터는 아쿠아맨이다.

 산발한 머리와 불량스러운 외모, 근육질 몸매탓이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가 다루는 내용이 어벤져스보다 다소 묵직한 점도 부담스런 눈치다. 그래서 아쿠아맨은 아들 몰래 볼 수 밖에 없었다. 

그런데 보고나니, 이 영화 아들과 함께 다시 봐야할것 같다. 이번에야 말로 저스티스 리그의 팬이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것 같기 때문이다. 이유는 두 가지다.

 

1.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대한 수족관에 두 시간동안 빠졌다가 나온 기분이다.

2. 제임스 완 감독이 저스티스리그 시리즈를 완벽하게 부활시켰다.

 

개인적으로는 그전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가 다소 성인취향이었다면, 이번 영화는 토르 3편 라그나로크와 블랙 팬서를 합친 느낌이다. 관객은 편안하게 극장에 몸을 맡기면 된다. 내가 원했던 것은 바로 이것이다. 어벤져스도 즐기고 저스티스 리그도 꾸준히 나와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 아쿠아맨은 DC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의 부활을 알리는 중요한 작품으로 기억될 것이다.

아쿠아맨

아쿠아맨 줄거리 요약

평범한 등대지기의 아들이었던 ‘아서 커리’가 알고보니 아틀란티스 여왕의 피를 이어 받은 인물이었다는 것이다. 반가운 얼굴 니콜 키드만이 열연한 여왕은 참으로 아름답다. 톰 크루즈와 살던 시절 함께 서있는 모습을 보고 톰 크루즈 키가 참 작구나 생각했는데, 등대지기 역으로 나온 남편의 키조차 압도하는 것을 보니 180cm이라는 키는 미국 사람들 조차 흔하지 않은 모양이다. 

 

본인의 기원과 능력을 깨달은 그는 바닷 세상의 조력자인 ‘벌코’에게 트레이닝을 받아 한층 업그레이드가 된다. 또한 연인 ‘메라’의 지지에 힘입어 진정한 아틀란티스의 후계자가 되고자 한다. 

 

아틀란왕이 남긴 유품에서 숨겨진 메세지를 찾아낸 아쿠아맨은 메라와 함께 전설의 삼지창을 찾기위해 모험을 떠난다. 이번 아쿠아맨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배우는 바로 메라 역의 엠버 허드일 것이다. 강력한 매력을 선보이는 엠버 허드는 맨 로브 스틸에서 슈퍼맨의 여자친구 로이스 기자로 등장하는 에이미 아담스를 묘하게도 닮았다. 아무튼 이 두 히어로를 노리고 오션 마스터와 블랙 만타가 그들을 추격한다.

 

오션 마스터와 블랜 만타가 나왔으니 아쿠아맨에 등장하는 종족들을 살펴보자. 아틀란티스에는 7개의 크고 작은 다양한 세력들이 존재한다. 영화에서 주로 나오는 종족은 다음의 다섯 종족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